[FAQ] IT장비 및 기타 기업렌탈

유버스렌탈
2025-05-22 11:03
17
0
본문
안녕하세요.
UBUS 현대렌탈서비스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들을 요약 정리하였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1. 어떤 장비를 렌탈 할 수 있나요?
다양한 업무 환경에 맞춰 다음과 같은 장비를 렌탈 하실 수 있습니다:
노트북, 데스크탑, 워크스테이션
태블릿(갤럭시탭, 아이패드)
모니터, TV
사무기기(프린터, 복합기, 세단기 등)
행사용품
2. 누가 이용할 수 있나요?
법인 및 개인사업자, 기관, 협회, 개인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스타트업, 중소기업, 대기업은 물론 전시회, 교육, 단기 프로젝트 등 다양한 목적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3. 렌탈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단기 렌탈: 1일~3개월
중장기 렌탈: 3개월~36개월 이상
원하시는 기간에 맞춰 유연하게 계약이 가능합니다.
4. 장비 사양을 선택할 수 있나요?
네. 원하시는 사양이 있으시면 맞춤 구성이 가능합니다.
업무 용도나 예산에 맞춰 최적의 사양을 추천해 드립니다.
5. 렌탈료는 어떻게 책정되나요?
렌탈료는 장비 종류, 수량, 사양, 렌탈 기간, 유지보수 포함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간단한 문의로도 빠르게 맞춤 견적을 안내해 드립니다.
6. 장비는 어떻게 설치되나요?
전문 기사님이 직접 방문하여 장비를 설치해 드리며, 네트워크 및 기본 세팅도 함께 지원합니다.
7. 장비에 문제가 생기면 어떻게 하나요?
문제 발생 시 무상 A/S 또는 대체 장비를 신속히 제공해 드리며, 원격 또는 현장지원으로 문제를 빠르게 해결해 드립니다.
8. 렌탈 종료 후 어떻게 되나요?
렌탈 기간 종료 시 다음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1 )장비 반납
(2) 렌탈 연장
(3) 장비 인수(구매 전환 가능)
9. 중도 해지가 가능한가요?
중도 해지는 가능하지만, 계약 조건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계약 시 안내해 드립니다.
10. 데이터 보안은 어떻게 관리하나요?
장비 반납 시, 저장장치는 완전 삭제 또는 초기화 처리를 통해 철저히 보안 관리합니다.
요청 시 데이터 삭제 인증서도 발급해 드립니다.
< 문의 및 견적 요청 >
고객센터: 02-6283-5126
이메일: ubusrental@hyundairs.co.kr
상담 가능 시간: 평일 09:00 ~ 18:00
감사합니다.
UBUS 현대렌탈서비스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들을 요약 정리하였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1. 어떤 장비를 렌탈 할 수 있나요?
다양한 업무 환경에 맞춰 다음과 같은 장비를 렌탈 하실 수 있습니다:
노트북, 데스크탑, 워크스테이션
태블릿(갤럭시탭, 아이패드)
모니터, TV
사무기기(프린터, 복합기, 세단기 등)
행사용품
2. 누가 이용할 수 있나요?
법인 및 개인사업자, 기관, 협회, 개인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스타트업, 중소기업, 대기업은 물론 전시회, 교육, 단기 프로젝트 등 다양한 목적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3. 렌탈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단기 렌탈: 1일~3개월
중장기 렌탈: 3개월~36개월 이상
원하시는 기간에 맞춰 유연하게 계약이 가능합니다.
4. 장비 사양을 선택할 수 있나요?
네. 원하시는 사양이 있으시면 맞춤 구성이 가능합니다.
업무 용도나 예산에 맞춰 최적의 사양을 추천해 드립니다.
5. 렌탈료는 어떻게 책정되나요?
렌탈료는 장비 종류, 수량, 사양, 렌탈 기간, 유지보수 포함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간단한 문의로도 빠르게 맞춤 견적을 안내해 드립니다.
6. 장비는 어떻게 설치되나요?
전문 기사님이 직접 방문하여 장비를 설치해 드리며, 네트워크 및 기본 세팅도 함께 지원합니다.
7. 장비에 문제가 생기면 어떻게 하나요?
문제 발생 시 무상 A/S 또는 대체 장비를 신속히 제공해 드리며, 원격 또는 현장지원으로 문제를 빠르게 해결해 드립니다.
8. 렌탈 종료 후 어떻게 되나요?
렌탈 기간 종료 시 다음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1 )장비 반납
(2) 렌탈 연장
(3) 장비 인수(구매 전환 가능)
9. 중도 해지가 가능한가요?
중도 해지는 가능하지만, 계약 조건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계약 시 안내해 드립니다.
10. 데이터 보안은 어떻게 관리하나요?
장비 반납 시, 저장장치는 완전 삭제 또는 초기화 처리를 통해 철저히 보안 관리합니다.
요청 시 데이터 삭제 인증서도 발급해 드립니다.
< 문의 및 견적 요청 >
고객센터: 02-6283-5126
이메일: ubusrental@hyundairs.co.kr
상담 가능 시간: 평일 09:00 ~ 18:00
감사합니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