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 렌탈 안내
장기 렌탈 절차
-
STEP 01렌탈신청
-
STEP 02견적 및 계약
-
STEP 03장비배송
-
STEP 04기간연장 및 중도해지
-
STEP 05장비회수
-
STEP 06렌탈종료
01. 렌탈신청
전문상담원과의 상담을 진행합니다. 렌탈장비의 재고 및 스팩, 계약조건에 대해 확인합니다.
02. 견적 및 계약
렌탈견적서 검토 후 발주 및 계약을 진행합니다. 렌탈일정 및 설치방법. 결제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03. 장비배송
렌탈장비 준비완료 후 정해주신 날짜와 시간에 전문기사가 방문하여 모든 설치를 진행해 드립니다.
04. 기간연장 및 중도해지
렌탈기간중 중도해지는 언제든 가능하며 연장시는 재상담을 하셔야 하고 연장시 추가 렌탈료를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05. 장비회수
렌탈기간이 만료되면 물품 회수를 하며, 회수 후 렌탈품 확인 후 회손여부를 판단하여 실비청구를 합니다.
06. 렌탈종료
렌탈기간 만료와 동시에 장비의 반환과 잔액납부,실비청구금 납부가 이뤄지면 모든 계약이 종료됩니다.
※ 계약 종료 후 선택옵션
1.반환 :렌탈기간 종료 후 장비를 반납합니다.
2.새 제품 교체 : 신규 렌탈계약을 통한 새로운 렌탈계약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3.소유 : 사용자는 제품의 잔여가치를 지불하고 장비를 소유할 수 있습니다